하나투어 세민월드투어 (하나투어 잠실점)

http://jamsil.hanatour.com 02-416-8800

- 전문가 여행후기

하나투어 잠실점! 전문 상담원이 직접 체험한 베트남 , 캄보디아 생생후기 !! 1탄 !!

하나투어 잠실점(잠실여행사) 2015. 1. 9. 18:10

이번에 저희 잠실 하나투어에서

전해드릴 추천 여행지는 !

요즘 가장 핫한 지역으로

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

베트남 , 캄보디아 입니다 !!

저희 잠실 하나투어가 좀더 생생하고 디테일한 상담을 하고자

직접 체험하고온 뜨끈뜨끈한 2015년 신상 후기입니닷

하나투어 베트남 , 캄보디아 클래식 상품을 이용한 체험기

( 하롱베이+앙코르왓 6일 ★5성호텔+럭셔리크루즈★ )

여행기간 → 인천출발 : 2014년 12월 24일 (수)  08:25 - ZA2129

인천도착 : 2014년 12월 29일 (월)  05:55 - ZA2119

여행일정 → 인천/하롱베이(2)/씨엠립(2)/호치민경유/인천

참고적으로

이번에 제가 이용한 캄보디아 국적 항공사인

스카이 앙코르 항공은

2011년 6월부터 베트남 , 캄보디아 연계 상품의 최적의 노선을 제공하고 있으며

2014년 12월 20일 부터 스카이윙즈 항공에서 → 스카이 앙코르 항공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.

- 12월 24일 1일차 -

인천 출발 [ZA2129-08:25]

- 기내식 제공
- 비행소요시간(약 05시간 50분)
씨엠립 도착 [ZA2129-12:15]

씨엠립 출발 [ZA0315-13:00]

- 비행소요시간(약 01시간 40분)
하노이 도착 [ZA0315-14:40]

이번 여행 일정은 베트남 관광이 먼저이기 때문에

캄보디아를 경유해서 베트남을 먼저 가게됩니다.

그대신 한국으로 돌아올때는 캄보디아에서 인천으로 직항노선 이라는것 !

지역 특성상 자녀분들이 부모님 효도여행으로 베트남 , 캄보디아를 많이 보내드리지요~

상담을 하다보면, 인솔자 동행 상품이 아닌경우

연세 많으신 부모님들이 환승을 잘 하실수 있을지 자녀분들 걱정이 많으세요.

공항 밖으로 나가지 마시고, TRANSFER 만 잘 따라가시면 됩니다~

캄보디아에서 비행기 내리시면, 베트남으로 환승하려는 한국인들이 줄을지어 가고있으니

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!

첫번째 관광일정 ! 베트남 도착해서

베트남 최초 대학교이자 국립대학 역할을 했던 문묘,옥산사 관광이 1시간30분정도 진행되었지만...

베트남 관광의 하이라이트는 하롱베이 선상관광 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...

따로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....ㅎㅎㅎ

그대신~

글로써 설명들어갑니다~

하노이 문묘 | 베트남 하노이 호안끼엠 호수 서쪽에 위치해 있는 유교사원으로

1070년 리탄통 황제가 공자의 학덕을 기리기 위해 세운 사원이며, 베트남 최초의 대학으로도 알려져 있다.

하노이 공자묘라고도 불린다.

- 옥산사 | 호안 끼엠 호수의 북쪽에 있는 사당으로 13세기 때 베트남에 쳐들어온

몽골군을 무찌른 베트남의 영웅 쩐 흥다오 Tran Hung Dao를 비롯해 문·무·의의 세 성인을 기리는 곳이다.

석식으로 삼겹살 먹은 규정식당

식당 들어가면 넉넉하게 음식 셋팅이 되어있고

직원들이 계속해서 구워주니

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~

여기서 한국분들은 여행 첫날이니 소주한진씩들 많이 하십니다 ㅋㅋ

밥 먹고 하롱베이로 이동이동~ 해서 호텔로 바로 들어가 꿀잠 주무십니다.

- 12월25일 2일차 -

호텔 외관 사진을 안찍을 수 없지요~!

아래 사진이 베트남에서 2박을 하게될

HALONG PLAZA HOTEL 입니다.

하롱베이 선상 관광을 하기 위해서는 하롱베이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나가야하는데

하롱프라자 호텔에서 길건너 바로 앞이 선착장이라는 것 ! 3분거리 !

선착장이 가까우니 관광 스케줄때문에 아침에 일찍 일어날 필요도 없고

조식도 느긋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다는 것 !

때마침 크리스마스여서

호텔로비에 트리장식이 멋지게 되어있었어요~

선착장에서 배타고 3~4분만 가면

바다에 떠있는 아래와 같은 하나투어 전용 런치크루즈에 도착합니다.

이 크루즈를 타고서 2,000여개의 기암괴석 으로 이루어진 하롱베이 바다를 5시간 정도 유람하게 되는데

5시간 동안 끊임없이 라이브 음악공연이 제공되고

점심때에는 런치뷔페를 드실 수 있습니다.

전용 크루즈가 없는 타 여행사의 경우, 정크선이라는 배를 타게되지요.

날시가 좀 꿀꿀 했었습니다 ㅠ

조금 가다보니 비경관광이 시작됩니다.

크루즈에서 스피드 보트 타고

어느 섬에 내려 동굴 관광도 하구요.

또 스피드보트 타고 낙타봉 + 하늘문 + 연꽃바위 + 항쯩 등 하롱베이 섬들을 관광합니다.

날씨가 좋아졌어요.

다시 크루즈로 돌아와 점심식사를 합니다.

5시간의 하롱베이 선상관광이 끝나고

시간이 훌쩍 지나갔습니다.

하롱베이 선착장 앞에 있는 하나투어 전용식당 하나비엣에서

저녁식사를 냠냠하고 ~

마지막 관광 코스인

베트남 전통 수상인형극을 관람하고 호텔로 돌아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