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나투어 세민월드투어 (하나투어 잠실점)

http://jamsil.hanatour.com 02-416-8800

- 하나투어 : 잠실점에서는

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다녀왔어요^^ in 일산 킨텍스

하나투어 잠실점(잠실여행사) 2015. 6. 9. 11:05


매년 열리는 하나투어만의 축제!

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저희 하나투어잠실점도 다녀왔어요 !




이른시간이라 아직은 사람이 없는 모습 ~


올해의 추천여행지는 ?

바로 미국의 화려한도시 라스베가스인데요~ 그에 걸맞는 번쩍번쩍한 입구가 눈에 띄네요 ㅎㅎ



일산킨텍스 제 2 전시장에서 열린 이번 여행박람회

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! ㅎㅎ



이렇게나 많은 기업에서 후원을 !

역시 여행사 1위 기업 답죠 ?



아직 6월이지만 날씨는 완연한 여름 날씨 ~

덥다 더워 !



어마어마한 전시회장모습입니다~


각 지역별로 나누어져 여행상담은 물론 재미있는 체험과 이벤트도 참여 가능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!



한창 준비중인 하나투어패밀리들 ^^



슬슬 사람이 많아지기 시작합니다~



여긴 상담부스 ^^


지역별로 나누어져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수있고 박람회에서만 가능한 파격적인 금액과 특전까지 ...

혹시나 이번년도에 놓치신분들이 계시다면

내년엔 꼭 놀러오세요~~~~~~~♡



남태평양관에서 열린 퍼즐맞추기 이벤트 ㅎㅎ




유럽존에는 터키의 명물 케밥이??

먹고싶어 혼났네요




제가 제일 좋아하는 여행지인 유럽 ~

역시나 인기가 아주 많더라구요 ^^


더 재밌고 즐거운 체험이 많았는데 사진에 못담아온게 속상해용 ㅠㅠ ㅎㅎ


아쉬운 마음을 뒤로한채 올해 여행박람회도 성황리에 끝이 났습니다 ~ ㅎㅎ


하나투어 잠실점 고객님들 내년에 또 봐요 ~~~ ♡









올여름 하나투어잠실점의 추천여행지

바로 라스베이거스 입니다 ~


진정한 엔터테이먼트 도시를 경험할수 있고 휘항찬란한 밤의 아름다움을 만끽할수있으며

대자연의 감동 그랜드캐년까지 함께 즐길수 있는 ! 완변한 여행지 라스베이거스 !


더할 나위 없죠 ?


여름휴가지 고민이신분들은 서둘러 예약하세요 ~ ㅎㅎ

상품예약바로가기




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요

더위 조심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~

그럼 또 재밌는 포스팅 가지고 찾아올게요 뿅 !